본문 바로가기

mbti도 바뀌던데요

원자탄이 터지면서 천지가 흔들리고 무수한 파괴와 재난이 일어나는 꿈

바로확인

원자탄이 터지면서 천지가 흔들리고 무수한 파괴와 재난이 일어나는 꿈 관련꿈 해몽모음입니다. 

이런 꿈해몽은 특히 나의 사회사업, 계몽사업이 크게 성취되어 큰 감명을 주고 위대해집니다.... 의미로 해몽되는데요,  유사 꿈 16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

꿈 해몽은 자신의 생각과 행동, 그리고 인간관계에 대해 더욱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. 

 

 목차 활용하시면 전체적으로 빠르게 보실수 있습니다.

 

 

원자탄이 터지면서 천지가 흔들리고 무수한 파괴와 재난이 일어나는 꿈 꿈해몽 모음

상황별 모음

 

__

원자탄이 터지면서 천지가 흔들리고 무수한 파괴와 재난이 일어나는 꿈

나의 사회사업, 계몽사업이 크게 성취되어 큰 감명을 주고 위대해집니다.

 

●  꿈 속 비행기가 추락하는꿈 폭발하는 꿈

나의 신변이 새롭게 바뀌고 사업, 직위, 신분 등 새롭게 바뀔 것입니다.

 

●  가스가 폭발하는 꿈

가스가 폭발하는 해몽 : 홍보, 홍보 활동 등으로 작품의 인기가 높아집니다.

 

●  건물과 교량 등 폭발하여 화염에 휩싸이는 꿈

건물이나 교량 등 폭발하여 화염에 휩싸이는 해몽 : 정신적 변화나 혁명이라고 할 수 있는 계기가 생기거나 관련된 것들을 폭발적인 인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끝냅니다.

 

●  다리가 폭발물이나 기타 힘의 작용으로 절단 또는 파괴되는 꿈

장애물이 없어지고 자신의 소원을 들어줍니다.

 

●  꿈속에서 폭발물이 터져서 죽는 꿈

내가 원하는 대로 혁명적이고 창의적인 일들이 실현되어 기쁨을 함께 할 것입니다.

 

●  창칼, 도끼 등 무기에 찔려 피를 흘리거나 화가 치밀어 분노가 폭발하는 꿈

음식이 생기거나 재물에 이익을 얻고 구하는 것이 의도대로 성취됩니다.

 

●  지진, 화산 폭발, 총성 등 천지 흔들림과 울려 퍼지는 소리를 듣는 꿈

사회적으로 유명해지거나 소문이 날 수 있는 꿈

 

●  꿈 속 분노를 터뜨리며 외쳤습니다.

탁월한 능력으로 친한 친구를 지배하고 자신의 소원을 성취시킬 것입니다.

 

●  가스가 폭발한 꿈

내가 원하는 대로 홍보 광고나 작품이 큰 인기를 끌 거예요.

 

●  폭발물이 터져서 죽은 꿈

내가 원하는 대로 혁명적이고 창의적인 일들이 실현되어 기쁨을 나눕니다.

 

● 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공중 폭발한 꿈

나의 신변이 새롭게 바뀌고 사업, 직위, 신분 등 새롭게 바뀔 조짐입니다.

 

●  지진, 화산 폭발, 총성 등 천지 흔들림과 울려 퍼지는 소리를 듣는 꿈

사회적으로 유명해지거나 소문이 날 수 있는 꿈

 

●  비행기가 고층 빌딩에 충돌, 폭발하는 꿈

비행기가 고층 빌딩에 충돌, 폭발하는 꿈의 꿈: 그동안 봉건적 관습에 젖어 있던 사고방식, 구태의연한 사건들을 타파하게 됩니다.

 

●  폭발물이 터져서 죽은 꿈

내가 원하는 대로 혁명적이고 창의적인 일들이 실현되어 기쁨을 나눕니다.

 

●  분노를 터뜨리고 고함을 지른 꿈

상대방을 지배하고 자신의 소원을 성취시킵니다.

 

●  공장이 폭발하거나 화재가 발생하여 연기와 불꽃이 타오르는 꿈

사업의 성취와 발전을 이루어 부귀를 얻게 되며 재산과 명예의 융성 및 입신, 출세의 성공을 얻게 됩니다. 다 타버린 재와 검은 연기만 보이고 불꽃, 화염이 없을 경우 반대로 큰 파탄과 손실, 트러블, 불상사 등 흉포를 겪게 됩니다.

유사 꿈 해몽

위내용에 일치하는 꿈이 없으시면 추가꿈해몽 링크 필 확인이요. 

 

__

원자탄이 키워드 해몽모음

 

터지면서 키워드 해몽모음

 

천지가 키워드 해몽모음

 

흔들리고 키워드 해몽모음

 

무수한 키워드 해몽모음

 

파괴와 키워드 해몽모음

 

재난이 키워드 해몽모음

 

일어나는 키워드 해몽모음

 

 

꿈 해몽은 우리가 알지 못하는 자신의 심리적 상태를 알려줄 수 있다. 

위의 정리해드린 해몽내용은 원자탄이 터지면서 천지가 흔들리고 무수한 파괴와 재난이 일어나는 꿈 관련 정리 입니다. 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